본문 바로가기

Hitachi

주식회사 프로테리얼한국

본 Topics에 게재된 정보(제품 가격, 제품 사양, 서비스 내용, 발매일, 문의, URL 등)는, 발표일 현재 기준의 정보입니다. 예고 없이 변경되어 검색일과 정보가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16년 12월 15일
히타치금속한국주식회사

히타치금속한국 공식 Web 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2016」 최우수상 수상 (금속/화학업분야 )


프로테리얼한국 공식 Web 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2016」 최우수상 수상 (금속/화학업분야 ) 프로테리얼한국 공식 Web 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2016」 최우수상 수상 (금속/화학업분야 )


2016년 12월 15일(목), 히타치금속한국 공식 Web 사이트는 「웹어워드코리아 2016」에서 금속/화학업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자, 웹 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입니다.

히타치금속한국은 100년 이상에 걸쳐 고도의 기술을 축적해 온 프로테리얼그룹의 한국지역통괄거점회사로서 글로벌 금속재료기업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에서 전개하는 비즈니스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마련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를 신규 구축했습니다.

홈페이지의 기본 구성은, 히타치그룹 글로벌 인터넷디자인가이드라인의 준수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확보를 기반으로 설계됐습니다. PC 및 모바일, 태블릿PC 등 다양한 액세스 환경을 고려한 반응형 웹으로 제작하여 사용성 및 접근성을 높였고, 히타치그룹의 웹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동시에 국내 웹 접근성 지침에 위배되지 않도록 제작됐습니다. 또한, 일부 요소에 대해서는 한국지역통괄회사로서의 기능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디자인 재해석 및 커스터마이징을 적용함으로써 국내 및 일본 사용자의 UI/UX 기호에 부합하고자 했으며, 모든 콘텐츠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제공하여 양국 사용자의 언어적 장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자사 제품에 대한 정보와 플레이트 주문 시스템, 문의 시스템, 히타치그룹 및 히타치금속한국에 대한 기업 정보, 기술 자료 및 제품 카탈로그 제공 페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콘텐츠를 반응형 웹에 적합하도록 2가지 타입으로 제작해 어떠한 환경과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됐습니다.

문의처

주식회사 프로테리얼한국 관리본부 (IT 담당자)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87길 36, 1606호 (삼성동, 도심공항타워) (우)06164
전화번호: 02-551-4428